걸그룹 위키미키 멤버 유정이 웹예능 '빵에 진심인 편'에서 빵 예찬론을 펼친다.
MBC플러스는 오는 23일 오후 6시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ALL THE K-POP)을 통해 ‘빵에 진심인 편’ 1화를 공개한다. ‘빵에 진심인 편’은 PPL이 전혀 없는 내돈내산(내돈 주고 내가 산) 빵 콘텐츠로 위키미키 유정이 100%의 진심을 담아 빵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칠 예정이다.
제목 그대로 '빵에 진심인 편'인 빵 덕후 유정은 맛집을 찾아다니며 먹방을 하고 베이킹까지 도전한다. 새로운 웹 예능에 도전하는 유정은 “빵이라는 단어가 왠지 저와 잘 어울리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평소 빵을 좋아하는 빵 진심러지만 빵의 종류나 빵 맛집을 잘 모른다. ‘빵에 진심인 편’에 출연하면 빵에 대해서 더 잘 알 수 있을 것 같아 재밌을 것 같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평소 빵 덕후로 알려진 유정은 ‘빵에 진심인 편’에서 본격적인 먹방뿐만 아니라 빵에 대한 극명한 철학도 공개한다. 특히 “피자빵과 크림빵을 좋아한다”며 초롱초롱한 눈빛을 띈 유정은 “단짠 조합이나, 느끼하고 깔끔한 조합과 같이 빵과 함께 다른 것들을 곁들여서 먹는 걸 좋아한다. 우유나 와인하고 같이 먹어도 참 좋다”는 꿀팁을 전하는 등 빵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리액션 부자로도 잘 알려진 유정은 정말로 맛있는 빵을 먹었을 때 반응에 대해 “미간이 찌푸려지고, 눈이 커졌다가, 작아졌다가 한다. 계속 '허~! 음~!' 등 소리와 몸짓으로 표현을 많이 한다”고 답했다. 실제로 ‘빵에 진심인 편’을 통해 방문한 빵 맛집에서 유정이 쉴 새 없이 감탄사를 연발했다는 전언이다.
유정은 ‘빵에 진심인 편’을 통해 알게 된 빵 맛집을 공유하고 싶은 바람도 드러내며 “먹는것에 너무너무 진심인 우리 위키미키 멤버들이기 때문에 빵 맛집을 찾아 꼭 같이 가고 싶다. 빵에 진심인 많은 분들을 위해 저희가 등장했다. 맛있는 빵을 모두 같이 먹었으면 좋겠다”라고 웃었다.
빵의, 빵에 의한, 빵을 위한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 ‘빵에 진심인 편’은 23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에서 매주 공개된다. 또한 MBC에브리원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MBC M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에 TV로도 시청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