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준이 '퍼펙트라이프'에 출연한다.
오늘(17일)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는 前 태권도 세계 챔피언 출신 배우이자 현재 가수로 활동 중인 이동준이 출연해 가족 사랑을 드러낸다. 또한 개그우먼 이성미와 명품 배우 신승환이 봄을 맞아 새롭게 '퍼펙트라이프' 패널로 합류해 대활약을 펼친다.
거침없는 입담으로 과거 '퍼펙트라이프' 출연 당시 전문가 군단의 시그널 버튼까지 바꾸게 한 '입담 사냥꾼' 이성미와, '빈센조', '낭만닥터 김사부' 등 인기 드라마를 섭렵한 '조연계 신스틸러' 신승환이 '퍼펙트라이프' 고정 패널로 합류하며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동준이 출연해 '프로 사랑꾼' 모습을 공개한다.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아침 겸 점심 식사를 준비하고 아내를 위해 나훈아의 '테스형!'을 특별히 개사한 세레나데를 부른다.
이동준은 아내와 친구 같은 케미뿐만 아니라 '아들 바보' 면모도 드러낸다. 이동준의 아들인 가수 일민과 유튜브 라이브 방송 중 "눈물이 없는 편인데, 딱 한 번 아들 때문에 눈물을 흘린 적 있다"고 말해 사연을 궁금하게 했다. 엄격한 아버지일 것 같은 이동준이 아들 때문에 운 이유는 무엇인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퍼펙트라이프'는 오늘(17일) 오후 8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