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여고추리반' 오늘(19일) 종영, 정종연 PD "끝까지 누구도 상상 못한 전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여고추리반' 오늘(19일) 종영, 정종연 PD "끝까지 누구도 상상 못한 전개"

입력
2021.03.19 11:07
0 0
'여고추리반' 8주 간의 여정이 마무리된다. 티빙 제공

'여고추리반' 8주 간의 여정이 마무리된다. 티빙 제공


'여고추리반' 8주 간의 여정이 마무리된다.

19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여고추리반'의 대미를 장식할 최종회 15, 16화가 공개된다.

역대급으로 촘촘한 세계관과 예측불허의 이야기로 사랑 받은 '여고추리반'은 새라여자고등학교에서 발생했던 의문스러운 일련의 사건들이 모두 연관되어있는 것을 밝혀내는 추리반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여정을 담았다. 예상치 못했던 이들의 충격적인 배신과 연속되는 반전으로 추리반과 애청자 모두를 충격 속에 몰아넣으며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린 바 있다. 이에 모든 비밀이 밝혀질 최종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이날 최종회에는 학교에 숨겨진 비밀스러운 계획과 일촉즉발의 위기에 처한 학생들을 구하기 위해 이리 뛰고 저리 뛰는 추리반의 모습이 숨가쁘게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모든 미스터리가 결집된 학교의 내밀한 공간이 베일을 벗고 역대급 스케일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그간 성장한 추리력과 끈끈해진 케미스트리의 추리반 5인이 모든 힘을 합칠 것으로 보여져 기대를 더한다.

또한 위기에 처한 추리반을 돕기 위해 의문의 특수요원이 등장한다. 특수요원의 예사롭지 않은 포스와 화려한 이력이 ‘특급 조력자’로 기대를 불러일으킨 반면, 뜻밖의 허당미에 추리반은 실망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그 정체가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최종화 공개를 앞둔 정종연 PD는 “설레는 맘으로 새롭게 도전한 OTT향 콘텐츠에 뜨거운 반응을 얻게 되어 기쁘다. 함께 해주신 모든 애청자들 역시 새라여고의 소중한 일원”이라는 애틋한 감사를 전했다. 이어 “'여고추리반' 최종화에는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전개가 이어질 것”이라며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예능적 재미와 드라마적 스토리텔링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전한 클래스가 다른 추리 예능 '여고추리반' 최종회는 이날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