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소정, '마우스' OST 첫 주자...'괜찮아'로 힐링 보이스 예고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레이디스코드 소정, '마우스' OST 첫 주자...'괜찮아'로 힐링 보이스 예고

입력
2021.03.11 12:07
0 0

레이디스코드 소정이 '마우스' OST에 참여했다.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소정이 '마우스' OST 첫 주자로 출격한다.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OST Part. 1 '괜찮아'는 지나간 사랑에 대한 기억과 자기 자신에게 위로가 맞물리는 자전적인 콘셉트의 곡으로 애절하고 감성적인 멜로디 위 소정의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깊은 밤 잠에 들어도 괜찮아 빛나지 않는다 해도 널 꼭 안아줄게' 등의 가사는 정말 괜찮아서 괜찮거나 괜찮기를 바라면서 말하는 두 가지 의미를 담아내고 있어 '괜찮아' 속 한 마디가 나를 위한 한마디가 될지 위로를 전할 한마디가 될지 리스너들에게 질문을 던진다.

'괜찮아'는 노을, V.O.S, 루나, 허각 등 다수의 가수와 작업한 유명 작곡팀 빅가이로빈이 작업했다. 이들은 애절함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편곡과 소정의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후렴구를 만들어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마우스' OST 첫 주자로 나선 소정은 최근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성으로 TOP4에 올라 실력을 인정받았다.

소정은 '싱어게인'에서 MC로 활약한 이승기가 주연을 맡은 '마우스'에 11호 가수가 아닌 OST 가수로 참여하면서 특별한 만남이 성사됐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인터랙티브] 농지에 빠진 공복들 [인터랙티브] 농지에 빠진 공복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