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한동근, 무료 축가 이벤트 진행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예비부부 위해"

알림

한동근, 무료 축가 이벤트 진행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예비부부 위해"

입력
2021.03.10 09:39
0 0
한동근이 무료 축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뉴뮤직 제공

한동근이 무료 축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뉴뮤직 제공

가수 한동근이 무료 축가 이벤트로 새롭게 부부가 된 이들의 앞날을 응원한다.

한동근은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한동근의 축가축하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한동근의 축가축하 시즌2'는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 진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무료 축가 이벤트다. 지난해 3월 진행된 첫 시즌에는 500여명이 지원했다.

오는 4월 17일부터 5월 16일 사이에 결혼하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지원 가능하다. 한동근 공식 SNS에 있는 공지 링크를 통해 오는 12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한동근의 축가축하'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자 기획된 이벤트"라며 "평생 한 번 뿐인 결혼식에 소중한 추억이 될 이번 이벤트에 예비부부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BC '위대한 탄생' 시즌3 우승으로 이름을 알린 한동근은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