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선미, 송민호와 '꼬리 (TAIL)' 커플 댄스! '특급 케미'

알림

선미, 송민호와 '꼬리 (TAIL)' 커플 댄스! '특급 케미'

입력
2021.03.04 14:19
0 0
가수 선미가 송민호와 커플 댄스를 공개했다. 어비스컴퍼니 제공

가수 선미가 송민호와 커플 댄스를 공개했다. 어비스컴퍼니 제공


가수 선미가 송민호와 커플 댄스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선미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송민호와 함께한 '꼬리 (TAIL)' 커플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선미는 꽃무늬 원피스로 청순한 미모를 드러내며, 음악 방송에서 보여준 '캣우먼'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선미와 함께 카메라 앞에 선 송민호는 커플 댄스 구간을 기다리며 포인트 안무를 따라 추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는 모습으로 흥을 발산했다. 선미는 여유롭게 박자를 카운트하며 커플 댄스를 리드하는 반면, 송민호는 수줍은 듯한 미소로 안무를 소화해 시선을 강탈했다.

앞서 선미는 지난달 2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 영상에 출연해 펭수와도 '꼬리 (TAIL)' 커플 댄스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펭수는 짧은 다리로 마지막 포인트 안무를 소화하지 못해 보는 이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선미는 박미선에게도 '꼬리 (TAIL)' 댄스를 알려주며 특별한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선미의 첫 MC 도전 프로그램 '선미네 비디오가게'에서 첫 게스트로 참석한 박미선은 '꼬리 (TAIL)' 커플 댄스에도 함께해 남다른 의리를 자랑했다.

선미의 신곡 '꼬리 (TAIL)'는 섬세하면서도 민첩한 고양이의 특성들을 적극적이고, 본능적이며 당당한 여성의 사랑에 빗대어 풀어낸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 위에 독특한 기타 리프, 색다른 리듬감과 캐치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한편, 선미는 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