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9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C9루키즈(가칭) 새 멤버들이 추가로 공개됐다.
C9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C9루키즈로 정식 데뷔하는 백승과 아민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백승은 랩 포지션으로 186cm 신장을 가진 팀 내 최장신 멤버다. 지난해 방영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 본명 김현우로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수준급 일본어 실력을 갖춘 준비된 글로벌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아민은 C9루키즈 중 처음 공개되는 보컬라인 멤버다. 탄탄한 가창력뿐만 아니라 아크로배틱 능력까지 갖춘 '만능형 아이돌'로, 신인답지 않은 다양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C9루키즈는 윤하와 이석훈 CIX(씨아이엑스) 등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에서 CIX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보이그룹이다. 지난 2일에는 Mnet '프로듀스X101'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최종 순위 8위를 기록한 금동현이 C9루키즈의 첫 번째 멤버로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C9엔터테인먼트의 전폭적 지지 아래 CIX가 데뷔 2년 만에 글로벌이 주목하는 K팝 아티스트로 급성장한 가운데 이들 계보를 이어갈 C9루키즈에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