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의 '내 노래 아시죠' 특집 음원이 발매된다.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44회에서 출연진이 불렀던 곡들이 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영탁의 '살다보면'을 시작으로 정동원의 '대박이야', 임영웅의 '후', 장민호의 '남자다잉', 김희재의 '사랑의 만병통치약', 이찬원의 '영암아리랑', 김희재와 이찬원이 함께 부른 '당신편'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지난달 26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는 톱6와 대국민 히트곡의 주인공인 히트6(김민교 양혜승 우연이 이범학 임주리 주병선)가 함께하는 '내 노래 아시죠' 특집으로 꾸며졌다.
권진원의 '살다보면'을 선곡한 영탁은 화려한 바이브레이션과 남다른 분위기를 뽐냈다. 영탁은 '언제나 자유롭게 아름답게 그렇게'라는 하이라이트 파트에서 폭발적인 고음을 자랑했다.
임영웅은 연인에 대한 지독한 그리움과 다시 사랑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후'를 자신의 목소리로 재탄생시켰다. 그는 특유의 부드럽고 편안한 목소리에 애절함을 가득 담아냈다.
김희재와 이찬원은 '당신편'으로 14년 지기의 우정을 뽐냈다. 두 사람은 트롯 신동 출신다운 안정적인 노래 실력과 나이에 걸맞은 상큼한 무대를 보여줬다. 정동원은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무대 매너를 뽐내며 대성의 '대박이야'를 불렀다.
김희재는 문연주의 '사랑은 만병통치약'으로 넘치는 끼를 발산했다. 장민호는 에너지가 가득 담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남진의 '남자다잉'을 열창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 PART44 음원은 이날 정오에 발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