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씨아이엑스)가 감미로운 목소리 힐링 감성을 선사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3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 타이틀곡 'Cinema (시네마)'와 수록곡 'Everything'(에브리싱)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영화 같은 비주얼로 글로벌 성장세를 달리고 있는 CIX는 이날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활동 후반기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증명했다. CIX는 'Cinema'로 영화 같은 달콤함을 선사했고, 팬송 'Everything'으로 감미로운 감성을 선물했다.
먼저 CIX는 타이틀곡 'Cinema'로 러블리하고 댄디한 매력을 보였다. 훈훈한 분위기와 눈부신 비주얼, 청량한 매력으로 로맨틱 드라마 같은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안무 중간에 손하트를 만들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보였다.
이어 CIX는 'Everything'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팬들에 대한 마음을 담은 팬송 'Everything'을 통해 늘 응원하고 사랑해주는 FIX(팬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한 것. 블랙 슈트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오른 CIX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에게 늦겨울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을 선사했다.
특히 CIX는 이날 '더쇼' 1위 후보에 올라 최종 2위를 기록하며 남다른 성과를 얻었다. 활동 후반기에 접어들었음에도 Mnet '엠카운트다운' 3위, '더쇼' 2위에 오르는 등 뜻 깊은 성적을 이어가며 글로벌이 주목하는 K팝 아티스트다운 위용을 드러냈다.
한편, CIX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