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맛있는 녀석들', 스핀오프 시트콤 제작 확정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단독] '맛있는 녀석들', 스핀오프 시트콤 제작 확정

입력
2021.02.19 14:01
0 0

‘맛있는 녀석들’의 스핀오프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가제)’이 제작된다. iHQ 제공

인기 예능 ‘맛있는 녀석들’의 스핀오프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가제)’이 제작된다.

19일 본지 취재 결과, 제작사 채널옥트(대표 박혜영 이권현) 측은 iHQ(코미디TV)와 ‘맛있는 녀석들’ 스핀오프 시트콤 판권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 제작에 돌입한다.

‘맛있는 녀석들’은 국내 단독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넷플릭스까지 진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 공식 유튜브는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했고, 스핀오프 예능인 ‘시켜서한다! 오늘부터 운동뚱’ ‘시켜서한다! 오늘부터 댄스뚱’도 연달아 성공을 거뒀다.

국내 최초의 예능 프로그램 스핀오프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은 화면만큼이나 재미있는 화면 밖 영상을 담은 ‘페이크 메이킹 다큐’ 형식으로 제작된다.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통해 출연진과 제작진의 방송 생존기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맛있는 녀석들’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김민경 김준현 문세윤 유민상이 출연할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린다. 현재 협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맛있는 녀석들’ 스핀오프 시트콤 ‘만드는 녀석들’은 올해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