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바(LOVA)에서 선보이고 있는 패션 브랜드 “이육일이유아이”(261EUI)가 2021 S/S 컬렉션을 2월18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시작으로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브랜드 슬로건 ‘보편적 시각의 객관화’를 기반으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261EUI의 새로운컬렉션은 객관화를 시각화한 시그니처 라인인 ‘WRINKLE(주름)’ 그래픽 아트웍의 확대와 대한민국의 전통의상인 철릭, 단속곳을 개량한 핸드메이드 라인 등이 있으며 다양한 계절에 착용할 수 있는 스웻셔츠 등이 포함됐다.
시그니처 라인은 컬렉션 착용 시 신체 중 WRINKLE(주름)이 생기기 어려운 부위에 아트웍을 활용함으로써 객관화를 표현하였으며 이는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 MA-1, 넥타이, 캡프캡에 적용됐다. 또한 전통의상에 메모리지 원단과 가죽파이핑 디테일을 적용하고 맥코트와 트러커자켓에는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코사지가 사용돼 디테일이 돋보이는 컬렉션을 완성했다.
한편, 2020년 한국시장에 론칭한 이육일이유아이(261EUI)는 'Objectification of Universal Perspective’(보편적 시각의 객관화)라는 슬로건의 패션 브랜드로 다양성을 제시하며 캐주얼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