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뭉쳐야 쏜다' 안정환·이동국 VS 홍성흔·김병현, 자존심 대결...승자는?

알림

'뭉쳐야 쏜다' 안정환·이동국 VS 홍성흔·김병현, 자존심 대결...승자는?

입력
2021.02.13 22:55
0 0
'뭉쳐야 쏜다' 상암불낙스 대결을 펼친다.JTBC 제공

'뭉쳐야 쏜다' 상암불낙스 대결을 펼친다.JTBC 제공

'상암불낙스’에서 선후배 간의 집안싸움이 일어난다.

오는 14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쏜다’에서는 축구부, 야구부, 격투기부 등 같은 운동 종목 간 선후배들끼리 힘 대결을 예고, 한 치의 양보 없는 자존심 싸움이 벌어진다고 해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이날 '상암불낙스’는 드디어 첫 훈련을 시작한다. 그 첫 번째 훈련으로 허재 감독이 늘 강조하는 '밀어내기’(박스 아웃) 훈련을 실시할 예정인 것.

이는 상대방이 공을 잡지 못하게 밀어내 상대편 진입을 막아내는 것으로 리바운드의 핵심 기술이다.

먼저 도전에 나선 이들은 축구부 안정환과 이동국으로, 이동국은 휘슬이 울리자마자 잽싸게 사이를 파고들어 공을 빼앗는다. 눈 깜짝할 사이에 당한(?) 안정환은 아무말 대잔치를 쏟아내더니 급기야 "선배한테!"라며 목소리를 높인다.

그러자 농구장엔 선후배가 없다는 분위기가 형성, 종목별 선후배 대립이 시작된다고.

이어진 야구부 도전에 홍성흔과 김병현 역시 김병현의 반칙으로 홍성흔이 굴욕을 당했다는 후문. 격투기 윤동식과 김동현은 격투기 선수다운 팽팽한 대립으로 보는 이들마저 긴장하게 만든다.

한편, 이 훈련에서는 축구부 대 야구부 대결도 펼쳐진다. 밀어내기 기술을 실전에 사용하기 위해 팀 훈련을 해보기로 한 것. 팀 스포츠의 대명사와 같은 대표 구기 종목 스포츠 전설들간에 팽팽한 기싸움이 이어진다고 해 과연 어느 집안이 웃게 될 것인지 궁금해진다.

새로운 종목을 배우는 것조차 흥미진진한 '상암불낙스’의 첫 농구 훈련은 14일 오후 7시 40분 JTBC '뭉쳐야 쏜다’에서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