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파더' 백종원이 설날에 쓰고 남은 떡국떡을 활용한 '설날 떡볶이'를 예고해 기대감이 고조된다.
13일 오후 5시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마!'(이하 '백파더')는 '백파더'백종원과 '양잡이'양세형이 떡국떡을 이용한 '설날 떡볶이'를 요리한다.
'백파더'설날 떡볶이 편에서 백종원은 떡국을 끓여 먹고 냉동실에 방치되기 쉬운 떡국떡을 활용해 '요린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마음을 사로잡을 떡볶이를 소개할 계획.
흰 떡국떡과 빨간 고추장 양념이 환상적인 조화가 돋보일 '백파더표 설날 떡볶이'는 이름만으로도 '요린이'들의 감탄과 기대를 유발한다.
'백파더'는 지난 '기름 떡볶이', '소떡어떡', '떡국'편을 통해 떡을 재료로 꿀맛 레시피를 선보였던 바. 이번 '설날 떡볶이'편에서도 백종원은 '요린이'들의 입 '떡'을 유발하는 황금 레시피로 연휴 막바지 토요일 저녁 밥상을 알차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한편 이날 정오 '백파더 편집판'에서는 감자와 베이컨, 달걀의 조합이 일품인 '감자채전'편이 방송된다.
평범하게 감자를 갈아서 만드는 대신 감자를 채썰어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식감과 일품 비주얼로 '요린이'들의 '찐'감탄을 이끌어낸 '감자채전'. 생방송에서 못 다 본 '백파더'백종원과 '요린이'들의 케미가 편집판에 고스란히 담겨 전해질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