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펜타곤, 3월 컴백...차주 뮤비 촬영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단독] 펜타곤, 3월 컴백...차주 뮤비 촬영

입력
2021.02.10 14:46
0 0

그룹 펜타곤이 3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펜타곤이 컴백한다.

10일 본지의 취재 결과 펜타곤은 다음 달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펜타곤의 컴백은 지난해 12월 발매한 스페셜 싱글 '불꽃'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펜타곤은 현재 컴백을 위한 녹음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다음 주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은 멤버 후이의 입대 전 진행될 예정으로, 오는 18일 입대를 앞둔 후이가 팬들을 위한 마지막 선물을 남길지 이목이 집중된다. 후이가 이번 앨범에 참여하게 될 경우, 새 앨범은 후이의 입대 전 마지막 앨범이 될 전망이다.

앞서 펜타곤은 스페셜 싱글 '불꽃'으로 국내 음원 사이트 상위권은 물론, 일본 아이튠즈 K팝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10집 'WE:TH'로는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데 이어 데뷔 4년 만에 첫 음악 방송 1위의 기쁨을 안기도 했다.

후이의 군 공백을 앞두고 컴백을 준비하고 있는 펜타곤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의 곁을 찾을지 이목이 쏠린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