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펜타곤, 3월 컴백...차주 뮤비 촬영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단독] 펜타곤, 3월 컴백...차주 뮤비 촬영

입력
2021.02.10 14:46
0 0

그룹 펜타곤이 3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펜타곤이 컴백한다.

10일 본지의 취재 결과 펜타곤은 다음 달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펜타곤의 컴백은 지난해 12월 발매한 스페셜 싱글 '불꽃'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펜타곤은 현재 컴백을 위한 녹음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다음 주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은 멤버 후이의 입대 전 진행될 예정으로, 오는 18일 입대를 앞둔 후이가 팬들을 위한 마지막 선물을 남길지 이목이 집중된다. 후이가 이번 앨범에 참여하게 될 경우, 새 앨범은 후이의 입대 전 마지막 앨범이 될 전망이다.

앞서 펜타곤은 스페셜 싱글 '불꽃'으로 국내 음원 사이트 상위권은 물론, 일본 아이튠즈 K팝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10집 'WE:TH'로는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데 이어 데뷔 4년 만에 첫 음악 방송 1위의 기쁨을 안기도 했다.

후이의 군 공백을 앞두고 컴백을 준비하고 있는 펜타곤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의 곁을 찾을지 이목이 쏠린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