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엔하이픈, 데뷔 첫 팬미팅서 방탄소년단 변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엔하이픈, 데뷔 첫 팬미팅서 방탄소년단 변신?

입력
2021.02.08 10:28
0 0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데뷔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빌리프랩 제공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데뷔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빌리프랩 제공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데뷔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엔하이픈은 지난 6일과 7일 첫 번째 팬미팅 '2021 ENHYPEN FANMEETING : EN-CONNECT'를 가졌다.

전 세계 팬들의 열망과 기대에 부응해 데뷔 2개월 만에 팬들과 '초고속 만남의 장'을 마련한 엔하이픈은 다양한 이벤트로 약 3시간에 걸친 무대를 꾸미며 전 세계 ENGENE(엔진, 엔하이픈 공식 팬클럽 명)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일곱 멤버는 볼 트래핑, 레몬 먹고 자신 있는 표정 짓기, '무쓸신잡' 퀴즈, 절대 일상 음감, 인형장갑 끼고 송판 깨기, 제자리 회전 후 랜덤 댄스 등 'EN-CHALLENGE' 코너를 통해 다양한 개인기와 불타는 승부욕을 선보였다. 또 엔진이 사랑한 엔하이픈의 순간들을 공개하는 'EN-CODE' 코너에는 사전 참여 포스트만 약 5천 개에 달해 엔하이픈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엔하이픈은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의 타이틀곡 'Given-Taken'과 수록곡 'Let Me In (20 CUBE)' '10 Months' 'Flicker'는 물론 엠넷 'I-LAND'에서 공개했던 'Chamber 5 (Dream of Dreams)' 무대와 방탄소년단의 '상남자' 커버 무대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 데뷔 이후 처음 공개하는 유닛 무대로 열기를 고조시켰다. 정원 제이크 성훈 선우는 방탄소년단의 '좋아요' 커버 무대를, 희승과 제이 니키는 EXO의 'LOVE ME RIGHT' 커버 무대를 화려한 퍼포먼스로 완성도 있게 꾸몄다. 공연 내내 엔하이픈은 눈과 귀를 사로잡는 라이브 무대를 통해 올해 새롭게 펼쳐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엔하이픈은 "첫 번째 팬미팅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엔진분들의 응원이 전부 마음에 와닿아 무대 위의 엔하이픈이라는 존재에 대해 다시 한번 되새기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많으면 좋겠다. 시간을 거듭할수록 더 성장하도록 노력해 엔진분들께 더 큰 즐거움을 드리겠다"라고 팬미팅을 치른 감격스러운 소감과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