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노 조수미와 솔로 아티스트 비(정지훈)가 특급 컬래버를 예고한 신곡 '수호신'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클렙(Klap) 측은 4일 오후 6시 '유니버스(UNIVERSE)' 공식 앱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조수미와 비가 함께 부른 '유니버스' 테마곡 '수호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유니버스 테마 곡 '수호신' 뮤직비디오는 전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K팝 문화가 전달하는 희망적 메시지인 동시에 '유니버스' 속에서 펼쳐질 새로운 세계에 대한 첫 출발점을 시사하고 있다.
이 가운데 엔씨(NC), 클렙(Klap)측은 앞서 공개한 조수미, 비의 녹음실 스포일러 클립이 큰 화제를 모은데 이어 "K컬처의 선두주자 두 레전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만큼 음악과 뮤직비디오에 판타지적 스토리텔링, 아름다운 영상미,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로 많은 공을 들였다"라고 전해 '수호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세계가 극찬한 소프라노 조수미와 K팝 최고 솔로 아티스트 비가 장르의 벽을 넘어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는 소식에 많은 리스너들의 관심이 쏠린 테마 곡 '수호신'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달 28일 한국 등 전세계 134개국에 동시 출시한 올인원(All-in-one) 플랫폼이다. 강다니엘 더보이즈(THE BOYZ) 몬스타엑스(MONSTA X) 박지훈 CIX(씨아이엑스) 아스트로(ASTRO) 아이즈원(IZ*ONE) (여자)아이들 우주소녀 AB6IX 에이티즈(ATEEZ) (이하 가나다순) 등이 참여해 뮤직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