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2PM, 군 전역 멤버 필두로 본격 컴백 시동! '기대 UP'
알림

2PM, 군 전역 멤버 필두로 본격 컴백 시동! '기대 UP'

입력
2021.02.01 14:03
0 0
2PM이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YG 제공

2PM이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YG 제공


2PM이 자체 콘텐츠와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특별한 팀워크를 자랑하며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PM은 오는 3월 준호의 제대를 앞두고 새로운 자체 웹 콘텐츠는 물론 각종 방송사 프로그램에서 물오른 예능감을 발휘하고 있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는 자체 콘텐츠 시리즈 'WILD SIX'(와일드 식스)를 통해 2021년이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린 팬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번 'WILD SIX'는 닉쿤, 준호, 찬성이 참여한 '구룸현친'과 JUN. K(준케이), 닉쿤, 우영의 '태양현곰' 등 군백기에 공개한 영상을 잇는 프로젝트이자 곧 6인의 완전체가 등장할 콘텐츠로 이목을 모은다.

지난달 31일 공개된 'WILD SIX' 첫 화에서는 JUN. K, 우영, 찬성 세 멤버가 솔직 담백한 토크로 남다른 호흡을 자랑했다. 서로 프로필을 채워가며 멤버들의 취향을 업데이트하는 시간을 가졌고, 두 가지 대답 중 한 가지를 고르는 텔레파시 밸런스 게임에서 속마음을 척척 맞추는가 하면 틀린 정답을 당당하게 외쳐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들은 여러 인기 예능에서도 활약을 펼치며 대중에게 재미를 전하고 있다. 우영은 지난달 29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8'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고, 우영과 찬성은 같은 날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원조 짐승돌로서 초심을 찾기 위해 운동과 안무 연습에 몰입하는 모습과 함께 현실 우정을 뽐내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2PM은 2020년 '우리집' 역주행을 일으키며, 유일무이 캐릭터를 가진 K팝 남성 아이돌로서 존재감을 증명했다. 최근에는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솔로 앨범 발매, 방송 출연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