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유노윤호가 레드벨벳 슬기의 지원사격 속 후속곡 'Eeny Meeny'(이니 미니)로 로맨틱한 변신에 나선다.
유노윤호의 후속곡 'Eeny Meeny'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신곡 'Eeny Meeny'는 톡톡 튀는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트랩 기반의 인디 댄스 장르 곡으로, 마음을 얻기 힘든 이성의 선택을 받고 싶은 바람을 술래를 정하는 미국 동요 'Eeny Meeny Miny Moe'(이니 미니 마이니 모)에 빗대어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레드벨벳 슬기가 출연해 유노윤호와 특급 호흡을 맞췄으며, 경쾌하고 로맨틱한 댄스와 연기로 곡의 무드를 극대화, 한 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같은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유노윤호는 지난 18일 시네마틱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된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를 발매, 국내 음반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9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및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유노윤호는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 곡 'Thank U'와 수록곡 'Loco (House Party)'(로코) 2곡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