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놀토' 허당 타블로X과소비 투컷, 예능 블루칩 에픽하이 출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놀토' 허당 타블로X과소비 투컷, 예능 블루칩 에픽하이 출격

입력
2021.01.16 15:29
0 0
타블로와 투컷이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 다채로운 웃음을 전한다. tvN 제공

타블로와 투컷이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 다채로운 웃음을 전한다. tvN 제공


그룹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투컷이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 다채로운 웃음을 전한다.

16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이하 '놀토')에는 예능에서 보기 힘든 타블로와 투컷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특히 투컷은 “(예능에서) 소비되는 게 싫었다. 아들이 저를 TV에서 본 적이 한 번도 없다고 놀리더라. 그래서 나왔다”며 '놀토' 출연 이유로 아들을 꼽았다.

타블로는 “미쓰라의 랩도 매일 새롭다. 헷갈린다”고 고백하는 등 의외의 허당 면모를 예고했다. 이에 다른 멤버들은 불안한 반응을 보여 재미를 더했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타블로는 넘치는 의욕으로 눈길을 끌었다. 1990년대 랩에 푹 빠져 폭풍 랩을 선보이며 리듬의 마법사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노래를 듣던 중 갑자기 소리를 쳐 소중한 찬스를 날려버리는 대형사고를 치기도 했다. 타블로의 돌발 행동에 도레미들은 "새로운 짤이 탄생했다"며 박장대소했다.

투컷은 “오늘 팍팍 소비하고 가겠다”던 약속대로 화려한 리액션으로 과하게 이미지를 소비하며 존재감을 뽐냈다. 받쓰 문제 글자 수를 정확하게 캐치해 자신감을 얻은 이후 거침없이 실력을 발휘했다. 자신의 의견을 반말로 가르치듯 이야기하는 투컷을 신동엽이 나무라며 혼내는 모습도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이날 고난도의 문제에 과학 이론까지 등장하며 열띤 토론이 펼쳐졌다. 한해는 키의 자리를 넘보는 활약을 선보였고, 문세윤은 이날도 ‘냄세윤’다운 촉으로 탄성을 자아냈다. 어르신 복장을 한 김동현은 모두를 놀라게 한 기발한 힌트를 제안, “마지막 소원 하나만 들어달라”고 요청해 MC 붐과 제작진이 긴급회의에 들어가게 했다.

이 밖에도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원곡자를 찾아라’가 출제됐다. 투컷은 흥 폭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소비력이 폭발한 투컷을 향해 도레미들은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고 입을 모았다. 타블로는 김동현 피오과 치열한 오답 파티를 이어갔다. 복고 파워 댄스를 공개한 키, 시그니쳐 댄스 개발 계획을 밝힌 태연의 모습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놀토’에서는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키 한해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고 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