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차였어' 라미란X김숙X정혁, 제주도行…겨울 차박 캠핑의 진수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나는 차였어' 라미란X김숙X정혁, 제주도行…겨울 차박 캠핑의 진수

입력
2021.01.14 17:40
0 0

'나는 차였어'가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함께 특별한 차박에 나선다. KBS Joy 제공


'나는 차였어'가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함께 특별한 차박에 나선다.

1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는 '나는 멋 냈어'를 주제로, 캠퍼라면 한 번쯤은 꼭 해봐야 한다는 제주도 겨울 차박 캠핑을 소개한다.

푸른 바다와 청량한 하늘, 그리고 탁 트인 제주도의 풍경에 3MC 라미란 김숙 정혁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제주도가 선사하는 설렘 가득한 로망에 그 어느 때보다 가슴이 벅차올랐다는 전언이다.

제주도의 풍경에 걸맞은 3MC들을 위한 캠핑카는 바로 김숙이 준비했다. 3층 구조를 가진 캠핑카부터 겨울을 따뜻하게 나기 위한 캠핑카까지, 개성 만점의 풀옵션 캠핑카들이 3MC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와 함께 제주도 캠퍼들의 멋스러운 겨울 차박도 살펴볼 수 있다. 국내에 단 한 대밖에 없는 '1963년식 미니버스 올드 캠핑카'는 물론, 차박을 위해 땅을 마련한 '플렉스 캠퍼' 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예고됐다.

멈춰서는 곳이 곧 캠핑이 되는, 제주도의 특별한 캠핑 라이프가 살아 숨 쉬는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는 이날 오후 8시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