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X주현미, '6시 5분전' 출연...'사랑만 해도 모자라' 첫 라이브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김수찬X주현미, '6시 5분전' 출연...'사랑만 해도 모자라' 첫 라이브

입력
2021.01.14 12:01
0 0

'6시 5분전' 김수찬 주현미가 출연한다. 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수찬과 주현미가 '6시 5분전'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14일 방송될 네이버 NOW. '6시 5분전'에는 김수찬과 주현미가 출연해 신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음원 발매 순간을 팬들과 함께 자축할 예정이다.

네이버 NOW. '6시 5분전'은 발매되는 순간 아티스트와 함께 컴백 비하인드 스토리를 나누며 신곡을 가장 처음 만나는 뮤직쇼다.

이 자리에서 김수찬과 주현미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될 신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를 라이브로 최초 공개하고 직접 듀엣곡을 작업하게 된 에피소드까지 소개한다.

이어 신곡 제목에 맞게 '사랑만 해도 모자란 2021년' 코너를 준비해 고마웠던 사람들의 사연을 받아 공감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그뿐만 아니라 듀엣곡에 이어 개인 단독 무대까지 준비돼 있어 한 편의 콘서트 같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듀엣곡 '사랑만 해도 모자라'는 중저음이 매력적인 김수찬의 목소리와 간드러진 주현미만의 창법으로 환상적인 보컬 컬래버를 완성한 댄스 트로트 곡이다.

히트 작곡가 윤일상이 작사와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맡아 또 한 번의 트롯 열풍을 이끌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본격 컴백을 알린 김수찬과 트로트 레전드 주현미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6시 5분전'은 14일 오후 5시 55분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