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추리반' 장도연→재재, 첫 만남 포착...특별한 케미 예고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여고추리반' 장도연→재재, 첫 만남 포착...특별한 케미 예고

입력
2021.01.12 13:01
0 0

'여고추리반'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티빙 제공

'여고추리반'이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특별한 0화를 공개했다.

티빙 첫 번째 오리지널 '여고추리반'은 여고에서 벌어지는 수상한 사건과 그 속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뭉친 추리반의 활약을 담은 미스터리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추리반 멤버로는 아나운서 박지윤, 예능인 장도연, 연반인 재재, 가수 비비, 아이즈원 최예나가 나서는 것으로 알려져 벌써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고추리반'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 등이 공개될 때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지난 11일 공개된 '여고추리반' 0화에서는 예비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모습이 담겨있어 콘텐츠에 대한 본격적인 기대감을 더한다.

바로 추리반을 이끌어 갈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첫 만남이 그려진 것이다. 이들은 다 함께 만난 게 처음임에도 불구, 제작진이 준비한 깜짝 추리력 테스트를 눈썰미, 관찰력, 기억력, 멤버들과의 협력 등을 바탕으로 해결해나가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특히 사전 인터뷰와 쿠키 영상에서는 멤버들의 개성과 케미가 드러나 재미를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여고추리반'의 설정도 엿보여 관심을 증폭시킨다. 정종연 PD의 설명에 따르면, 추리반 멤버들은 전국에서 우수한 학생들만 모인 명문고 중의 명문고에 전학 오게 됐다.

교실, 상담실, 방송실, 교장실 등 고등학교의 다양한 공간을 넘나들며 이들이 어떤 미스터리에 다가가게 될지 궁금증이 커진다.

또한 정종연 PD는 "학생답게 몰입하면 재밌게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 프로그램의 포인트는 언제 중요한 단서가 눈에 띌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매사에 주의 깊게 관찰하면 좋다"라고 귀띔해 흥미진진함을 배가시킨다.

티빙 첫 번째 오리지널 '여고추리반'은 오는 29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