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너는 내 운명' 라이머, 결혼 후 처음 보인 돌발 행동에 안현모 당황 "이럴 줄은 상상도 못 했어"
알림

'너는 내 운명' 라이머, 결혼 후 처음 보인 돌발 행동에 안현모 당황 "이럴 줄은 상상도 못 했어"

입력
2021.01.11 14:27
0 0
라이머-안현모의 달콤 살벌한 일상이 공개된다. SBS 제공

라이머-안현모의 달콤 살벌한 일상이 공개된다. SBS 제공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라이머♥안현모 부부가 돌아온다.

1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은 '신년 맞이 홈커밍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라이머♥안현모 부부가 출연해 결혼 5년 차의 달달한 일상과 함께 반가운 근황을 공개한다.

거침없는 모습으로 ‘인간 불도저’라 불렸던 라이머는 1년 반 만에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내 안현모의 애교에도 무뚝뚝하게 반응했던 라이머가 '스윗남'으로 변신한 것. 라이머는 안현모 앞에서 애교를 보이는가 하면 거침없는 스킨십까지 보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무슨 일이 있었던 거냐", "라이머가 180도 바뀌었다"라며 혼란스러워했다고. 안현모는 "라이머가 변한 것은 '이것' 때문"이라며 1년 반 만에 달라질 수 있었던 비밀을 공개했다. 라이머가 변하게 된 이유는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데 달달했던 두 사람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았다. 한밤중, 안현모에게 라이머가 '짬뽕'을 요리해 먹자고 했기 때문이었다. 과거에도 라이머는 안현모에게 새벽 2시에 김치찜 먹방을 권유해 '야식이몽'이 발발했었는데. 이번엔 짬뽕으로 야식 공방전이 펼쳐졌고, 다음날 중요한 일정이 있던 안현모는 "이거 먹고 후회할 일 있어?"라며 답답함을 드러냈다.

이후 냉랭한 기류 속 라이머의 갑작스러운 돌발 행동에 안현모가 당황한 반응을 보였다. 라이머는 안현모 몰래 숨겨둔 것(?)이 있는 듯한 수상한 움직임을 보였고, 안현모는 결혼 후 처음 보는 그의 모습에 "이럴 줄은 상상도 못 했다"라며 놀라워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같은 듯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온 라이머♥안현모 부부의 달콤 살벌한 일상은 1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