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낮과 밤' 남궁민, 기억 찾은 이청아와 조우...두 사람 관계 밝혀진다
알림

'낮과 밤' 남궁민, 기억 찾은 이청아와 조우...두 사람 관계 밝혀진다

입력
2021.01.11 13:07
0 0
'낮과 밤' 이청아 남궁민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낮과 밤' 이청아 남궁민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낮과 밤' 남궁민-이청아를 둘러싼 모든 진실이 밝혀진다.

스펙타클한 전개 속에 클라이맥스로 치닫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 측이 13회 방송을 앞둔 11일 남궁민(도정우 역) 이청아(제이미 역)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담은 현장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끈다.

지난 '낮과 밤' 12회에서는 '하얀밤 마을' 참사의 주역인 세 아이 도정우-제이미-문재웅(윤선우)이 드디어 한자리에 모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문재웅은 도정우가 예고 살인에 신경 쓰는 사이 제이미를 살해하려 했다. 그러나 이를 사전에 간파한 도정우가 예고 살인 현장에 특수팀을 보내고 본인은 문재웅 앞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시청자에게 소름을 안겼다.

특히 이 과정에서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은 제이미는 '하얀밤 마을' 참사를 일으킨 괴물이 다름 아닌 도정우인 것을 기억해 안방극장을 충격에 빠뜨렸다.

'낮과 밤' 남궁민 이청아의 관계가 밝혀진다. tvN 제공

'낮과 밤' 남궁민 이청아의 관계가 밝혀진다. tvN 제공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남궁민과 모든 기억을 되찾은 이청아의 투 샷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두 사람은 쓸쓸한 기운이 감도는 갈대밭에 단둘이 서 있다.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에서 슬픔이 묻어나 보는 이의 마음마저 애잔하게 만든다.

더욱이 먼발치를 바라보는 남궁민과 달리 이청아는 절절한 눈빛으로 남궁민을 바라보고 있다. 이에 이청아가 기억해낸 남궁민의 정체, '하얀밤 마을 참사'의 완전한 진실, 그리고 두 사람의 관계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에 '낮과 밤' 측은 "11일 방송을 통해 '하얀밤 마을 참사'의 모든 진실이 밝혀진다. 또한 베일에 가려져 있던 남궁민-이청아의 진짜 관계 역시 오픈될 예정이다.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 13회는 11일 오후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