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모바일 앱도 공개… 14일부터 프로모션 진행
대한항공이 사용자 편의를 강화해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새 모바일 응용소프트웨어(앱)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이날부터 고객 개선요청을 토대로 기능과 디자인이 전면 개편된 홈페이지가 공개됐다.
먼저 새 홈페이지는 사용자 관점에서 보다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절차를 간소화해 기존 홈페이지보다 빠른 예약이 가능하다. 각 일자별로 원하는 목적지의 최저가 항공권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과 항공권 예약 도중 저장을 할 수 있는 카트 저장 기능도 추가됐다.
새 홈페이지에서는 마일리지도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전에는 마일리지 업그레이드를 하려면 항공권 구매 후 업그레이드를 별도로 진행해야 했는데, 개편을 통해 항공권 구매 시점에서 업그레이드 좌석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마일리지로 항공권 결제 금액의 일부를 대체하는 복합 결제 기능, 마일리지를 활용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마일리지몰도 새로 마련됐다.
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대한항공My'라는 이름의 새로운 모바일 앱도 선보인다. 대한항공은 이달 14일부터 모바일앱 개편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새 모바일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자에게 국내선 항공권, 한정판 네임텍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