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임영웅→영탁 연말 파티 무대"…'뽕숭아학당', 17번째 음원 발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임영웅→영탁 연말 파티 무대"…'뽕숭아학당', 17번째 음원 발매

입력
2021.01.06 11:08
0 0
'뽕숭아학당' PART17 음원이 발매된다. ㈜ 쇼플레이 제공

'뽕숭아학당' PART17 음원이 발매된다. ㈜ 쇼플레이 제공

'뽕숭아학당' PART17 음원이 발매된다.

TV조선 '뽕숭아학당' 32회에서 트롯맨들이 부른 곡들이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정동원의 '유쾌 상쾌 통쾌'를 비롯해 영탁과 이찬원의 '당신이 좋아',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흥부자', 정동원의 '루돌프 사슴코', 이찬원의 '나는 행복합니다'가 수록된다.

이어 장민호의 '여여', 영탁의 '겨울이야', 이찬원의 '고향설', 임영웅의 '크리스마스니까', 김희재의 '헤어지는 중입니다'까지 총 10곡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트롯맨들은 '제1회 뽕숭아 시상식'과 연말 파티로 시청자들에게 선물 같은 무대를 선보였다. 트롯맨들의 남다른 흥과 가슴 따뜻한 이야기는 2020년의 마지막 수요일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제1회 뽕숭아 시상식'에서는 '베스트 신스틸러' 상을 향한 경쟁이 펼쳐졌다. 수상을 간절히 원했던 홍현희의 기대와 달리 정동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홍현희는 분노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고, 정동원은 '유쾌 상쾌 통쾌'를 열창하며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베스트 커플' 상에 이어 '최고의 분당 시청률' 상으로 2관왕을 차지한 이찬원은 윤항기의 '나는 행복합니다'로 흥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트롯맨들은 겨울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영탁은 겨울에 떠오르는 추억으로 연인과의 이별을 언급하며 자작곡 '겨울이야'를 선곡했다. 영탁은 당시의 마음을 담아 애틋하면서도 진정성 넘치는 무대를 펼쳤다. 임영웅은 달콤한 목소리로 '크리스마스니까'를 불렀다. 그는 노래와 랩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과시했다.

김희재는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따뜻한 위로를 전했다. 김희재는 이 곡에 대해 "지난 크리스마스, 군에서 이별한 전우에게 불러준 적 있다"고 말하며 특별한 사연을 소개하기도 했다. 장민호는 금잔디의 '여여'로 구성진 보이스를 뽐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