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보결 송중기 양경원이 2021년을 하루 앞두고 특별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31일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공식 SNS를 통해 소속 배우 고보결 송중기 양경원의 2021년 신축년(辛丑年) 신년 인사를 공개했다.
먼저 고보결은 “새로운 계획과,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면 좋겠어요. 다가오는 2021년 마음으로 함께해야겠지만 더 서로 사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귀여운 하트를 남기며 사랑스러운 기운을 전달했다.
이어 송중기는 조심스럽게 안부를 물으며 “많은 분들이 힘든 한 해를 보내셨을 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 힘든 시기를 잘 보내신 여러분들께 고생하셨다고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현재 촬영하고 있는 ‘빈센조’를 통해 새해에는 밝은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약속했다.
양경원은 “복잡한 걱정, 근심거리들 잠시 내려놓고 자기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라는 위로와 함께 “2021년은 건강하고 밝고 행복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처럼 하이스토리 디앤씨 소속 배우들의 진심이 가득 담긴 메시지가 훈훈함을 전해주며, 이들이 2021년 펼쳐나갈 다양한 모습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