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로 바꾸자"...비X박진영, 엇갈린 시선에 담긴 의미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로 바꾸자"...비X박진영, 엇갈린 시선에 담긴 의미는?

입력
2020.12.23 10:46
0 0
가수 비가 컴백을 앞두고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가수 비가 컴백을 앞두고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가수 비가 컴백을 앞두고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는 23일, 오는 31일 공개 예정인 신곡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를 통해 절제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치열한 대립을 예고했던 비와 박진영은, 두 번째 티저에서 서로를 스쳐 지나가는 순간을 포착한 듯한 독특한 콘셉트의 이미지로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려한 배경 색에 대비되는 블랙 의상, 미묘하게 겹쳐진 몸과 달리 서로 다른 곳을 향해 있는 두 사람의 시선은 '나로 바꾸자'를 통해 그려낼 두 사람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눈길을 끌었다.

K팝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나로 바꾸자'는 강력한 8비트 리듬에 아날로그 사운드를 더한 90년대 대표 댄스 장르, 뉴 잭 스윙의 분위기를 완벽히 재현한 곡이다. 한 여자를 두고 다투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비와 박진영의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비의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