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청정 공기 공급 3중 살균 시스템 출시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고청정 공기 공급 3중 살균 시스템 출시

입력
2020.12.18 06:20
0 0

[우수특허대상] 엠에스엘콤프레서

엠에스엘 콤프레서(대표 성시민)는 고압 호흡용 공기 압축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제품화 및 기술 선도한 기업이며, 명수리 제작사의 이름으로 1974년 설립되었다.

엠에스엘 콤프레서는 올해 코로나19가 발생한 뒤 공기 중 바이러스를 살균하는 시스템 개발에 착수했으며 고압 기술력과 살균 기술을 복합 활용한 ‘3중 살균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오존이나 음이온 발생이 없는 UVC 램프를 활용한 살균 및 300 기압 이상의 고압, 100도 이상의 환경을 순간적으로 만들어 공기 중 세균 및 바이러스를 초단위로 즉시 살균해준다. 또한 최종 공기를 배출하기 전, 공기를 대기 수준으로 낮춰 쾌적한 공기를 재순환하도록 설계됐다.

3중 살균 시스템은 의료진, 소방당국, 방역당국 등 및 대중의 안전과 감염방지를 위해 신경써야 하는 민간 시설물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사용자의 청정한 호흡을 위해 KF99 등급, 울파 필터 등 초미세먼지 완벽제거 기술을 같이 탑재했다.

엠에스엘 콤프레서는 “이러한 고청정 공기 공급 기술을 인정받아 해외 및 국내 여러 기관에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