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미스트롯2' 이재은-오승은-채은정-강예빈-김성은-김현정, 인생 걸고 나타났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미스트롯2' 이재은-오승은-채은정-강예빈-김성은-김현정, 인생 걸고 나타났다!

입력
2020.12.09 14:56
0 0
'미스트롯2' 도전한 출연자들이 특별한 스토리를 전한다. TV 조선 제공

'미스트롯2' 도전한 출연자들이 특별한 스토리를 전한다. TV 조선 제공


'미스트롯2'에 이재은-오승은-채은정-강예빈-김성은-김현정 등 시대를 풍미한 왕년의 스타들이 등장, 뭉클한 감동과 뜨거운 전율을 안긴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으로 'K-트롯' 신화를 이끈 TV CHOSUN이 야심차게 내놓은 세번째 시즌이다.

무엇보다 '미스트롯2'는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총 121명 참가자들의 면면을 공개한데 이어, 지난 7일 '미스트롯' 시리즈다운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한 1회 예고 영상을 처음으로 선보여 온라인을 후끈하게 달궜다.

특히 프로필과 영상에서는 시청자의 눈에 익은 유명 방송인들이 레드 드레스를 입고 열창하는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높였던 상황. 각자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이들이 ‘트롯’이라는 생소한 장르에 도전하게 된 이유와 사연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았다.

가장 먼저 시청자의 시선을 잡아챈 스타 참가자는 데뷔 35년차 배우 이재은이다. 이재은은 7살의 나이에 아역배우로 데뷔해 1999년 영화 '노랑머리'로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차지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로 활약했다.

더욱이 2005년 '아시나요'라는 트롯곡을 발매하기도 했던 이재은은 "트롯을 워낙 좋아해 앨범도 냈었는데, 활동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이번에는 제대로 트롯을 하고 싶다"며 친정엄마를 위해 노래 부르겠다는 진정성 있는 참가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2003년 시트콤 '논스톱4'에서 '오서방'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21년차 배우 오승은 역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승은은 2005년 배슬기, 추소영과 함께 걸그룹 '더빨강'으로 데뷔하는 등 분야를 넘나드는 만능엔터테이너로 인정받았지만 불현듯 자취를 감췄다.

이후 오승은은 한 예능에서 "이혼 후 두 딸을 홀로 키우고 있는 싱글맘"이라고 고백해 세간을 놀라게 했다. 최근 드라마 '우아한가' 등을 통해 다시금 연기에 시동을 건 오승은이 ‘트롯’에 도전한 이유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1세대 걸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이 뜻밖의 도전장을 내밀어 경연의 열기를 더했다. 채은정은 "클레오 탈퇴 이후 했던 솔로 활동, 또 홍콩에서 데뷔해 활동한 걸그룹 등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지금은 필라테스 강사로 생활하고 있다"며 마지막 가수 도전이 될지도 모르는, 혼신의 무대를 선보여 현장을 울컥하게 했다.

상큼한 눈웃음으로 팬들을 사로잡은 배우 강예빈은 현재 목에 5cm 혹을 달고 있는 건강 상황을 전해 충격을 안겼다. 더욱이 "데뷔 후 17년 동안 쉰 적이 없는데, 부모님이 TV에 안 나온다고 걱정하신다"고 간절한 마음을 드러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한때 대한민국 전역에 신드롬을 일으켰던 왕년의 스타들도 추억을 되새기게 하는 참가자로 이름을 올렸다. 레전드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 미달이 역의 배우 김성은은 미달이가 아닌 김성은을 기억할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로 필사의 도전 무대를 펼쳐 진심 담긴 박수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90년대를 평정한 댄스그룹 '스페이스A' 메인보컬이었지만 한동안 무대를 떠났던 김현정은 "목사님과 결혼을 한 후, 나 자신을 자제하며 살고 있었다"고 밝힌 뒤, 무대 위에서 그간 봉인돼있던 흥과 끼를 100% 해제시키는 무대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제작진은 "한때는 누구보다 큰 인기를 얻었던 왕년의 스타들이 분연히 용기를 낸, 무대에 제작진과 마스터들 역시 놀라고 또 감동했다"며 "누구보다 간절한 마음을 갖고 임했기에 더욱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남몰래 감춰온 이들의 사연과 놀라운 실력을 본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는 오는 1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