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살림남2', 양준혁-정성윤 합류...신혼 생활→전업주부 살림 실력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살림남2', 양준혁-정성윤 합류...신혼 생활→전업주부 살림 실력 공개

입력
2020.12.09 10:44
0 0
'살림남2' 양준혁 정성윤이 합류한다. KBS 제공

'살림남2' 양준혁 정성윤이 합류한다. KBS 제공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프로야구 레전드 양준혁과 배우 정성윤이 합류한다.

매력 넘치는 스타들의 리얼 살림기를 보여주며 토요 예능 강자로 자리 잡은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제작진이 양준혁과 정성윤 부부의 합류를 예고했다.

새로운 살림남으로 합류하는 양준혁은 프로 18시즌 통산 3할 1푼 6리, 351홈런을 기록한 프로야구계 살아있는 전설로 결혼과 함께 인생 2막을 연다.

88학번 사랑꾼 양준혁과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88년생 신부 박현선의 러브스토리와 웨딩 비하인드가 '살림남2'를 통해 공개될 것으로 보여 벌써 궁금증과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2일 첫선을 보이는 새로운 살림남 정성윤과 개그맨 김미려 부부의 개콘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좌충우돌 살림 스토리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바깥 일 하는 워킹맘 김미려를 대신해 살림과 육아를 맡은 전업주부 정성윤의 '살림 흑기사' 맹활약에 호기심이 모이는 가운데 인형같이 깜찍한 첫째 딸 모아와 둘째 아들 이온이의 귀염뽀짝 매력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신스틸러가 될 전망이다.

워킹맘 김미려와 육아 대디 정성윤의 좌충우돌 살림 스토리는 오는 12일 오후 9시 15분, 반백 살 노총각의 역전 만루 신혼 생활은 다음 달부터 KBS2 '살림남2'를 통해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