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라디오스타' 정우 "나는 80점 남편"…최근 관심에 ♥김유미 반응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라디오스타' 정우 "나는 80점 남편"…최근 관심에 ♥김유미 반응 공개

입력
2020.12.02 08:54
0 0
정우가 ‘몇 점 남편?’이라는 질문에 아내 김유미가 전한 답을 공개한다. MBC 제공

정우가 ‘몇 점 남편?’이라는 질문에 아내 김유미가 전한 답을 공개한다. MBC 제공


배우 정우가 ‘몇 점 남편?’이라는 질문에 아내 김유미가 전한 답을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영화 ‘이웃사촌’의 주역 정우 김병철과 '찐' 이웃사촌인 딘딘 슬리피가 함께하는 ‘이웃사이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2001년 데뷔한 정우는 2009년 독립영화 '바람'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어 드라마 ‘응답하라 1994’로 스타덤에 올랐고 영화 ‘쎄시봉’ ‘히말라야’ ‘재심’ 등에서 울림 있는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최근에는 영화 ‘이웃사촌’ 백수가장이자 도청팀장 대권 역으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정우는 ‘이웃사촌’을 널리 소개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정우의 활약에 대중들은 정우와 그의 아내 김유미에게 높은 관심을 보내고 있다. 이에 정우는 “더러 결혼한 지 모르는 분들도 계시더라”라며 최근 자신과 아내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를 때마다 김유미에게 듣는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정우와 김유미는 2016년 3년 열애 끝에 결혼했고,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결혼 5년 차에 접어든 정우는 ‘몇 점 남편’이냐는 질문에 “아내에게 몇 점이냐고 물어보니까 무슨 전반전도 아닌데 점수를 내냐더라”라고 밝히며 스스로 “80점 남편”이라고 답했다.

이어 정우는 “매일 매일 기념일처럼 보내자고 이야기했다”며 아내와의 일상을 공개한다. MC들은 “2~30년 뒤가 너무 기다려지는 부부”라고 감탄했다는 전언이다. 또 엄마와 아빠 반반 닮은 5살 딸을 두고 “존재 자체가 감동”이라며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천상 ‘딸바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연기와 영화에 대한 진심, 가족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정우는 이 외에도 “톡도 안 하고 핸드폰도 신경 쓰는 편이 아니다”라며 ‘응답하라1994’ 단톡방을 빠져나온 이유를 들려준다. 또한 아날로그 감성의 소유자답게 담백하고 따뜻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안치환의 ‘오늘이 좋다’를 열창한다.

정우의 다양한 이야기는 이날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