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미스코리아 '선' 이화인이 '열정 부자'다운 활기찬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했다.
이화인은 지난달 23일 OTT 플랫폼 웨이브(wavve)를 통해 공개된 '2020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 대회에서 2020 미스코리아 '선'의 영예를 안았다.
숙명여자대학교 무용과 출신으로 당차고 건강한 매력이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이화인은 다양한 재능으로 만능 엔터테인먼트를 꿈꾸는 재원이다.
'열정 부자'라는 별명답게 지치지 않는 체력과 주변까지 밝히는 신선한 에너지가 매력적인 그는 기존 미스코리아들이 가지고 있던 고정관념을 탈피해 소탈하면서도 활기 넘치는 일상을 공유하며 '사람 이화인'으로서의 매력을 가감 없이 선보이고 있다.
미스코리아 당선 이후 SNS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는 이화인의 매력은 각종 게시물에서도 엿볼 수 있다. 그는 미스코리아로서 적극적인 활동에 나선 모습뿐만 아니라 일상 속 모습까지 알차게 전하며 '새 얼굴'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그중에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지난 21일 게시한 사진 속 이화인의 트렌디한 모습이다. 2020 미스코리아 '미' 전연주의 생일을 맞이해 올해 미스코리아들이 소규모로 진행한 해당 모임에서 이화인은 파격적인 레오파드 패턴의 원피스와 볼드한 액세서리를 착용해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이화인은 각종 포즈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자신만의 독보적 분위기를 자랑했다. 해당 자리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철저한 방역 수칙을 지키며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다른 게시물에서는 미스코리아 활동의 일환으로 웨딩박람회에 참석해 웨딩드레스를 착용하고 있는 이화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긴 웨이브 헤어를 늘어트린 채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 우아함이 묻어난다.
이 외에도 이화인은 무용과 출신다운 춤 실력이 느껴지는 'VVS 챌린지' 영상을 깜짝 공개하는 등 소탈하고 사랑스러운 행보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긍정적 에너지를 통해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전한 이화인의 소통은 계속되고 있다. 그가 '열정 만렙' 일상을 통해 대중에게 사랑 받는 미스코리아로 거듭날 수 있을 지 이목이 집중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