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어서와' 안드레아스, 일일 가이드 변신...한탄강→전통 민박집 철원 투어

알림

'어서와' 안드레아스, 일일 가이드 변신...한탄강→전통 민박집 철원 투어

입력
2020.11.25 11:19
0 0
'어서와' 안드레아스의 철원 투어가 공개된다. MBC에브리원 제공

'어서와' 안드레아스의 철원 투어가 공개된다. MBC에브리원 제공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일일 가이드 안드레아스의 철원 투어가 펼쳐진다.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8년 차 그리스 출신 안드레아스, 5년 차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 저스틴, 1년 6개월 차 이탈리아 출신 파브리가 출연한다.

안드레아스, 저스틴, 필릭스가 철원으로 농촌 체험을 떠난다. 쌀 도정 작업을 끝낸 후 안드레아스는 저스틴, 필릭스와 함께 한탄강을 찾았다고 한다.

한탄강은 지난 7월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에 이름을 올리며 세계에 그 위상을 자랑한 바 있다. 은하수교를 걸으며 한탄강의 절경을 감상하던 삼총사는 "절대 잊지 못할 것 같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출연진들의 자국 문화유산 자랑 배틀도 펼쳐진다. 특히 저스틴은 남아프리카공화국의 문화유산을 적은 컨닝 페이퍼까지 꺼내 들어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한탄강 투어에 이어 안드레아스는 두 친구를 위해 특별한 숙소를 준비했다고 한다. 가마솥과 부뚜막이 있는 전통 민박집에서 직접 장작을 패고 저녁까지 만들어 먹었다.

한편 민박집 사장이 세 사람을 위해 특급 식자재를 건네 모두를 기겁하게 했다고 한다. 삼총사를 깜짝 놀라게 한 특급 재료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일일 가이드 안드레아스 표 철원 투어는 오는 26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