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woo!ah!(우아!)가 컴백 목표로 '음악 방송 1위'를 꼽았다.
우아!는 23일 오후 두 번째 싱글 'QURIOUS'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우아!의 새 앨범명 'QURIOUS'는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단어다. 호기심 가득한 Z세대 woo!ah!(우아!)를 표현하는 말로,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woo!ah!(우아!)의 신선한 매력을 담고 있다.
소라는 "팬분들께서 6개월이라는 시간을 기다려주셨는데, 그동안 저희가 열심히 준비해왔고 더 멋있고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는 마음으로 준비를 했다"라며 "그러한 과정 속에서 각자 책임감이 강해진 것 같다"라고 데뷔 당시에 비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예고했다.
우아!가 이번 컴백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는 무엇일까. 소라는 "역시 음악 방송 1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컴백 포부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우아!의 타이틀곡 'BAD GIRL'은 'Z세대'인 멤버들의 표현 방식과 개성을 담은 곡이다. 퓨처 하우스(Future House) 장르로 파트마다 변화하는 리듬과 악기가 멤버들의 개성과 조화를 이루며, 한 곡에서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통통 튀는 매력이 느껴지는 멜로디가 중독성을 유발한다.
우아!의 두 번째 싱글 'QURIOU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