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집사부일체', 이동국+오 남매 출동...봉 쇼→물구나무 행위 예술 폭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집사부일체', 이동국+오 남매 출동...봉 쇼→물구나무 행위 예술 폭발

입력
2020.11.22 10:16
0 0
'집사부일체' 이동국과 오 남매가 출연한다. SBS 제공

'집사부일체' 이동국과 오 남매가 출연한다. SBS 제공

'집사부일체' 대박이 아빠 이동국과 '비글미' 넘치는 오 남매가 총출동한다.

22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은퇴 후 처음으로 예능에 출연하는 '라이언킹' 이동국은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 차은우 김동현을 집으로 초대했다.

이동국의 안내에 따라 집을 구경하게 된 멤버들은 집안 곳곳 가득한 트로피를 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모델 지망생' 재시와 '테니스 유망주' 재아, '설수대'(설아 수아 대박이)까지 오 남매와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훌쩍 커버린 모습으로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 아이들은 주체할 수 없는 비글미를 뿜어내며 멤버들은 물론 아빠인 사부의 혼을 쏙 빼놓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아이들은 멤버들이 집안 곳곳을 구경할 때마다 '행위 예술'을 선보였고 이에 양세형은 "방을 옮길 때마다 이벤트를 준비한 거냐"라고 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

'근수저' 오 남매의 봉 쇼부터 물구나무 등 화려한 장기자랑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막내 시안이는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국기 보고 나라 이름 맞히기' 대결을 펼쳤다. 시안이는 막힘없는 정답 행진으로 멤버들에게 굴욕을 선사했다.

결국 1 : 1에서 1 : 5 대결로 번진 대결에서 멤버들은 일곱 살 시안이를 상대로 승부욕을 풀 가동해 웃음을 안겼다.

이동국을 위해 총출동한 오 남매의 숨길 수 없는 '비글 매력'은 22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만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