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이 독보적인 처연 섹시 매력으로 '더쇼' 무대를 밝혔다.
하성운이 17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Mirage'의 '그 섬 (Forbidden Island)'의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하성운은 컴백 첫 주에 여자친구, AB6IX와 함께 1위 후보에 오르는 쾌거를 이뤄 그 의미를 더했다.
올블랙 의상에 페이즐리 프린팅 재킷과 부츠로 포인트를 더한 하성운은 한층 깊어진 처연 섹시 매력을 발산했다.
무대가 거듭될수록 빛이 더해지는 하성운의 강렬한 매력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그 섬'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처럼 섬세한 하성운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잔잔한 울림으로 시작, 클라이맥스에서는 거친 신스 베이스와 파워풀한 드럼 비트의 섹시한 분위기로 전환돼 하성운의 여러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는 하성운이라는 솔로가수의 역대급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기도 하다.
촘촘하게 구성된 디테일이 쉴 틈 없이 유기적으로 이어지는 '그 섬'의 퍼포먼스는 하성운이 아니었다면 이처럼 수준 높게 완성될 수 없었을 것이다.
보컬과 퍼포먼스 두 마리 토끼를 완벽하게 잡은 '그 섬'은 뮤직비디오 공개 일주일 만에 800만 뷰를 돌파하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신비롭고 아련한 하성운의 '그 섬'이 보여줄 무한한 가능성이 한없이 기다려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