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요트원정대' 장혁, 팬케이크 만들기 도전! '요리 똥손 등극'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요트원정대' 장혁, 팬케이크 만들기 도전! '요리 똥손 등극'

입력
2020.11.16 16:11
0 0
장혁이 요리 똥손에 등극한다. MBC 에브리원 제공

장혁이 요리 똥손에 등극한다. MBC 에브리원 제공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 장혁이 팬케이크 만들기에 도전, 요리 '똥손'에 등극한다.

16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이하 '요트원정대') 4회에서는 무인도 상공경도에서 하룻밤을 보낸 후 새로운 목적지 신진항으로 향하는 '요티 4남매' 장혁-허경환-최여진-소유의 항해 2일차 여정이 펼쳐진다.

이런 가운데 동생들을 위해 '팬케이크 요리사'로 변신한 장혁의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주방에서 땀을 뻘뻘 흘리며 분투 중인 장혁이 포착된 것. 진지한 표정은 '요리 장인' 포스를 뿜어내지만, 실제는 어색한 손놀림을 보여주고 있어 힘겨운 요리 과정이 예상된다.

이날 장혁은 팬케이크 모양을 동그랗게 만들지 못해 난항을 겪는다고 한다. 이에 최여진은 '똥손' 큰 오빠를 위해 요리 코치에 나서며 파이팅을 불어넣는다고. 최여진의 도움으로 힘을 얻은 장혁은 계속해 팬케이크를 뒤집었지만, 빈대떡인지 팬케이크인지 모를 정체불명 작품들이 탄생해 민망한 웃음을 지었다고 한다.

이 과정에서 장혁은 팬케이크를 만드는 손보다 입이 더 바쁜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진지한데 왠지 모르게 웃음이 터져 나오는 장혁의 마성의 요리 토크에 최여진은 폭소를 멈추지 못했다고. 어떤 상황에서도 말을 멈추지 않는 장혁의 요리 토크에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MBC 에브리원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