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홍삼 담은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인기

알림

“홍삼 담은 구증구포 흑도라지청” 인기

입력
2020.11.13 13:44
0 0

[2020 대한민국 뷰티&헬스 산업대상] 홍삼 헬스 케어 부문 /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한국삼

날로 심각해지는 황사 등 대기오염과 코로나19 확산 등의 여파로 면역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혜인건강의 혜인담 브랜드 ‘홍삼 담은 구증구포 흑도라지청’이 인기를 얻고 있다.

구증구포 흑도라지청은 국내산 도라지를 세척 후 껍질을 벗기지 않은 상태에서 찌는 과정인 증숙과 발효과정을 아홉 차례 반복하는 엄격한 품질 제조과정을 거쳐 생산된다.

또한 이 제품은 주원료인 도라지 외에도 농축액 70mg/g이상의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액, 모과, 배 농축액 등 부재료까지 안전인증을 획득하고, 식품의약처의 안전관리 해썹(HACCP)인증 공장에서 생산된 것이 특징이다.

혜인건강의 혜인담 ‘홍삼 담은 구증구포 흑도라지청’의 인기와 함께 이 제품을 제조한 전문제조사도 주목 받고 있다.

‘홍삼 담은 구증구포 흑도라지청’을 연구개발 해 생산한 곳은 홍삼을 베이스로 하는 면역 케어 안전식품만을 연구하고, 건강기능식품을 OEM, ODM 생산해 온 전문기업인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한국삼(대표 정효성)이다.

2016년 설립된 홍삼 건강기능성식품 전문제조사인 한국삼은 고용노동부 클린 사업장과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 적용업소로 지정된 바 있다.

최근에는 유통 전문가 정효성 대표를 영입, 자체 브랜드 생산 및 판매, 홈쇼핑 등 유통망 확장. 홍삼 이외 건강식품 사업 확장, 해외 시장 개척 등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한국삼 정효성 대표는 “홍삼 담은 구증구포 흑도라지청은 품질이 보증되고, 유통의 거품을 제거한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향후 한국인의 면역을 책임지는 면역 케어 전문기업으로 발돋움 할 예정인 한국삼의 내일을 증명하는 제품”이라면서 “당사는 최근 혜인건강과 OEM, ODM 생산 규모를 현재의 연간 80억 규모에서 2021년부터 120억 규모로 확대하고 R&D 협력을 강화하는 내용의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야심작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