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시작된 파격세일, “이 참에 속옷 바꿔볼까~?”
알림

시작된 파격세일, “이 참에 속옷 바꿔볼까~?”

입력
2020.11.13 11:28
0 0

‘라쉬반’, 코리아세일페스타 80% 할인 시작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고 불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코리아세일페스타가 개최됐다.

올해는 전년도 참가 업체 704곳을 뛰어넘는 1,000여 곳의 업체가 참가하며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로 진행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남성 속옷 제조업체 라쉬반은 이번 행사에서 역대급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남성 속옷을 건강아이템으로 한 차원 끌어올려 주목받고 있는 라쉬반은 2013년 브랜드 론칭 이후 홈쇼핑과 온라인상에서 800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라쉬반은 이번 행사를 통해 대표 상품인 드로즈의 초특가 상품전으로 자사 보급형 라인인 스텔론 라인을 비롯하여 히트상품인 포머로이,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메쉬드로즈, 스포츠핏 5부 드로즈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라쉬반의 수년간의 기술력을 집약해 만든 자연 쿨 마스크, 겨울을 대비한 모달동내의(상하세트), 가성비로 입소문난 프리미엄 런닝, 언더레이어, 베이스레이어 등도 7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1월 1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라쉬반 자사몰, 스토어팜, 오픈마켓 등 온라인 전채널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라쉬반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마진 없는 세일로 보답하겠다”며, “유례없는 파격적인 행사로 아직 라쉬반을 경험하지 못한 고객에게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쉬반은 최근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인기 축구팀 토트넘홋스퍼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구단의 고유 엠블럼을 기반으로 한 기능 남성팬티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상민 뷰티한국 기자 ani0819@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