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여신강림' 차은우, 완벽남과 찰떡 싱크로율…얼굴 천재의 반전 온/오프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여신강림' 차은우, 완벽남과 찰떡 싱크로율…얼굴 천재의 반전 온/오프

입력
2020.11.12 08:11
0 0
차은우가 '여신강림'에서 완벽남으로 변신한다. tvN 제공

차은우가 '여신강림'에서 완벽남으로 변신한다. tvN 제공


‘여신강림’ 차은우가 완벽한 남자로 변신해 여심 저격에 나선다.

오는 12월 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김상협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극 중 차은우는 이기적인 유전자를 지닌 엄친아 이수호로 분한다. 이수호는 자체발광 비주얼부터 학업 성적, 농구실력까지 모두 탑클래스를 자랑하는 완벽남으로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1초도 눈길을 주지 않는 철벽남이다. 이에 차은우의 찰떡 싱크로율이 돋보이는 첫 촬영 스틸이 12일 공개됐다.

스틸 속 차은우는 냉미남 포스를 물씬 풍기는 모범생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공부를 하고 책을 읽는 중에도 빛을 발하는 그의 조각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웃음기 없는 표정과 눈빛에서 풍겨 나오는 시크한 매력이 여심을 더욱 떨리게 한다.

그런가 하면 차은우는 집 안에서는 무장해제된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크함은 내려 놓은 채 휴대전화를 들여다보는 그의 부드러운 미소가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한다. 더욱이 편안한 차림으로 쿠션을 안은 차은우의 모습에서는 순둥한 매력까지 뿜어져 나와 온, 오프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여신강림’ 제작진은 “차은우는 첫 촬영부터 완벽하게 ‘이수호’로 변신했다. 외모의 싱크로율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로 이수호 그 자체를 보여주고 있다. 방송을 기다리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즐거운 마음으로 제작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연애 세포를 일깨울 상큼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여신강림’은 오는 12월 9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