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김준수, 새 미니앨범 'Pit A Pat(핏어팻)' 오늘(10일) 오후 6시 발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김준수, 새 미니앨범 'Pit A Pat(핏어팻)' 오늘(10일) 오후 6시 발매!

입력
2020.11.10 09:40
0 0
김준수가 신곡으로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씨제스 제공

김준수가 신곡으로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씨제스 제공


가수 XIA(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이 오늘(10일) 발매된다.

김준수의 새 미니앨범 'Pit A Pat(핏어팻)'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힘든 시기, 음악의 힘을 빌려 모두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는 그의 생각에서 출발한 김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은 파워풀한 댄스 타이틀곡을 시작으로 계절에 잘 어울리는 감성적인 발라드 장르의 곡들과 지난겨울 팬들을 위해 선공개되었던 곡까지 총 네 곡을 담아냈다.

특히 어제(9일) 공개된 녹음실 스포 라이브 영상에서는 미니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노래하는 김준수의 모습을 짧게나마 만날 수 있었다.

각 수록곡에 어우러지는 다양한 색상의 조명과 "너와 내가 하나가 되는 Magic spell" "요즘 네가 없는 내가 생각나 내가 없는 넌 괜찮을까" "언제부터였는지 사실 기억이 안나 내 사랑이 아주 조금 더 컸다면" 등 일부 공개된 가사를 통해 때로는 강렬하게 때로는 애절하게 시시각각 변하는 그의 모습과 감성을 확인할 수 있어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이에 신보 발매를 앞두고 김준수는 "팬분들께 새로운 앨범으로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여러분들께 선물 같은 앨범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행복하게 준비했기에 이런 저의 마음이 잘 전해졌으면 좋겠고, XIA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에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의 수록된 전곡의 음악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과 22일 미니앨범 발매 기념 온라인 콘서트로 글로벌 팬들과 함께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