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서정적 컴백 콘셉트를 공개했다.
엔하이픈은 9일 오전 자정 공식 SNS에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의 ‘DAWN'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엔하이픈은 새벽 동트기 직전의 푸르름을 담고 있는 하늘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적한 들판 위에서 멤버들은 서정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가 하면 자유를 갈망하는 듯 하늘로 손을 뻗은 모습을 보여 새로운 출발을 암시했다.
엔하이픈은 앞서 영화 같은 영상미와 궁금증을 자아내는 스토리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두 편의 트레일러 영상 'Choose-Chosen'과 'Dusk-Dawn', 콘셉트 무드보드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데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특히 엔하이픈은 앞서 공개한 'DUSK'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 화려한 러플 셔츠와 블랙 벨벳 재킷을 완벽하게 소화해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압도적인 비주얼과 강렬한 눈빛으로 '왕좌'를 향한 뜨거운 열망을 표현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30일 'BORDER : DAY ONE'으로 전격 데뷔한다. 이들의 데뷔 과정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 Mnet 'ENHYPEN&Hi(엔하이픈앤하이)'는 11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엠넷 방송과 유튜브 Mnet K팝, 빅히트 레이블 채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되며, 일본 Abema(아베마)에서도 동시 송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