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박지훈, 오늘(4일) 정규 1집 'MESSAGE' 발매...역대급 명반 예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박지훈, 오늘(4일) 정규 1집 'MESSAGE' 발매...역대급 명반 예고

입력
2020.11.04 07:13
0 0
박지훈이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마루기획 제공

박지훈이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마루기획 제공

만능 아티스트 박지훈이 4일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한다.

앞서 3장의 미니앨범을 통해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색깔을 구축해 온 박지훈이 정규 1집으로 더욱더 확장된 스펙트럼을 보여줄 준비를 마쳤다.

아트 필름과 트레일러 영상, 스페셜 트랙 비디오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콘텐츠마다 양극단의 분위기를 오가며 폭넓은 비주얼 소화력을 보여준 만큼 그의 첫 정규앨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팬덤은 물론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박지훈의 정규 1집의 주요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 강렬 남성미 가득한 금발의 옴므파탈 변신

박지훈은 타이틀곡 'GOTCH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옴므파탈 매력이 가득한 남성미로 반전 이미지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다.

금발로 변신해 짙은 카리스마라는 새 옷을 완벽히 소화하는 등 탁월한 비주얼로 관심을 끈 그가 보여줄 새로운 무대에 대한 관심도 높다.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치명적인 옴므파탈 매력을 오갈 박지훈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 호화 피처링 군단으로 완성한 명반

박지훈의 정규 1집은 일찌감치 웰메이드 앨범으로 손꼽힌 바 있다. 박지훈과 솔로 앨범 작업을 꾸준히 함께한 텐조의 총괄 프로듀싱 하에 페노메코와 EB, 펀치넬로, 스웨덴세탁소 등 초호화 피처링 군단이 힘을 보태며 명반 탄생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 비주얼부터 음악까지 무한 스펙트럼

신보를 통해 박지훈이 보여줄 넓은 스펙트럼 역시 관심을 끄는 부분 중 하나다. 스위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과 강렬한 눈빛으로 빚어낸 진한 카리스마를 통해 또 다른 얼굴을 보여준 박지훈의 무한한 콘셉트 소화력은 그의 컴백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끌어올린다.

비주얼 외에도 힙합과 인디뮤직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더욱더 성숙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아티스트로서의 진보된 모습을 담은 박지훈의 기념비적인 첫 정규앨범에 대한 열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첫 정규앨범 'MESSAGE'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