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복수해라' 김사랑→윤현민, 세기의 복수전 예고...1차 티저 오픈
알림

'복수해라' 김사랑→윤현민, 세기의 복수전 예고...1차 티저 오픈

입력
2020.10.28 12:23
0 0
'복수해라' 1차 티저가 공개됐다. TV CHOSUN '복수해라' 티저 캡처

'복수해라' 1차 티저가 공개됐다. TV CHOSUN '복수해라' 티저 캡처

'복수해라' 김사랑-윤현민-유선-정만식-윤소이가 밟으려는 자와 밟히지 않으려는 자들의 극강 카리스마를 폭발시킨 1차 티저를 공개했다.

TV CHOSUN 새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는 우연한 기회에 복수를 의뢰받은 강해라가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이다.

지난 27일 '복수해라'가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하며 당한 만큼 최선을 다해 갚으려는 인물들과 최선을 다해 짓밟으려는 인물들의 면면이 드러나면서 앞으로 펼쳐질 '세기의 복수전'을 예고했다.

먼저 강해라(김사랑)와 김태온(유선)이 삭막한 노출 콘크리트 벽을 배경으로 서로 엇갈린 시선을 주고받으며 스쳐 지나가는 가운데 "밟을 때는 확실히 밟아줘야지"라는 김태온의 차가운 대사가 소름을 유발한다.

이어 '밟으려는 자 vs 밟히지 않으려는 자'라는 문구가 지나간 후 "더 일어설 수 없게"라는 김태온의 음성과 맞물려 서로 다른 장소에 있는 차민준(윤현민)과 김태온이 서늘한 기운을 드리우며 날카로운 대립을 예감케 한다.

이어 누군가에 의해 슬립 끈이 내려지는 여자의 뒷모습, 지나가던 차에 달걀 세례가 쏟아지는 모습이 펼쳐진다.

더욱이 왼쪽 손목을 다친 듯한 강해라가 기자들에게 둘러싸여 아비규환 상황을 빠져나가고 차민준도 노트북 모니터를 주시하다가 놀라는 등 의문의 장면들이 연속되면서 알 수 없는 긴장감이 드높아진다.

특히 '나쁜 놈들 응징하는 통쾌한 복수가 시작됩니다'라는 절묘한 글귀와 동시에 공격을 당하던 강해라가 상대방을 강하게 밀쳐내는 장면이 교차하면서 분위기가 180도 전환된다.

또한 "날 짓밟으려 하면 나 역시 최선을 다해 밟아주겠다"라는 강해라의 강렬한 선전포고에 맞춰 차민준과 강해라가 각각 자신감 넘치는 발걸음으로 전진하는 모습이 이어진다.

이후 발끈하는 김태온의 날카로운 눈빛, 그리고 차민준의 여유로운 미소가 극과 극 분위기를 끌어내는 상황에서 한쪽 입꼬리를 올린 채 당당하게 걸어가는 구은혜(윤소이)가 등장,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넘사벽 포스를 자아낸 강해라가 캄캄한 어둠 속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뿜어내면서 센세이션을 일으킬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TV CHOSUN 새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는 다음 달 21일 오후 9시에 첫 방송 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