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엔하이픈, 11월 전격 데뷔...글로벌 '대세' 정조준 [공식]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엔하이픈, 11월 전격 데뷔...글로벌 '대세' 정조준 [공식]

입력
2020.10.28 09:26
0 0
빌리프랩 소속 신인 보이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11월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빌리프랩 제공

빌리프랩 소속 신인 보이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11월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빌리프랩 제공


빌리프랩 소속 신인 보이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11월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엔하이픈은 28일 자정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다음 달 30일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엔하이픈은 CJ ENM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합작법인인 빌리프랩 소속으로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정원 니키 등 다국적 멤버 7인으로 구성된 보이 그룹이다. 데뷔 전부터 각종 공식 SNS 팔로워 및 유튜브 구독자가 100만 명을 넘어섰고, 위버스 가입자 수도 300만을 돌파하는 등 역대급 팬덤을 바탕으로 '글로벌 대세 아이돌'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엔하이픈은 앞서 영화 같은 영상미와 궁금증을 자아내는 스토리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두 편의 트레일러 영상 'Choose-Chosen'과 'Dusk-Dawn', 그리고 콘셉트 무드보드 등을 연이어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여 왔다. 본격적으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함에 따라 엔하이픈이 공개할 다음 콘텐츠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더 커지고 있다.

한편 엔하이픈의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은 28일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앨범 판매처와 구성 등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