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은 인천글로벌캠퍼스(IGC, Incheon Global Campus) 입주 대학들과 함께 24일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재 인천글로벌캠퍼스에는 △한국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대학교(SBU) △패션기술대학교(FIT)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등 5개 대학이 운영 중이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IGC 입학에 관심 있는 학생 및 학부모들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오전 10시~오후 3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먼저 한국뉴욕주립대학교는 4차 산업혁명의 5대 혁신기술인 AICBM(AI, IoT, 클라우드 컴퓨팅, 빅데이터, 모바일)에 최적화된 교육과정 설명과 2021년 입시를 위한 맞춤형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또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미국대학 입학전형을 알기 쉽게 소개하고 재학생ㆍ교수가 학교생활 및 경험담을 직접 소개한다.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역시 재학생이 설명회에 참여해 캠퍼스생활과 대학교 합격 노하우 등 유용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유럽(벨기에) 대학인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핵심 인재양성 분야로 지목되는 환경공학, 식품공학, 분자생명공학 학과 소개와 유럽 교과과정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IGC에서는 본교와 동일한 교수진이 영어로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들은 한 학기 또는 1년간 본교에서 수학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백기훈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학생들의 수업과 생활이 안전하게 이뤄지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면서 “이번 입학설명회에 학부모와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 입학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IGC 입학 홈페이지(https://igcadmission.igc.or.kr)에서 확인하거나 한국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대ㆍ패션기술대(032-626-1030), 한국조지메이슨대(032-626-5021), 겐트대 글로벌캠퍼스(032-626-4114), 유타대 아시아캠퍼스(032-626-6135) 등 각 대학에 문의하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