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역량 강화 온라인 교육콘텐츠
국내 1위 성인교육 스타트업 패스트캠퍼스(대표 이강민)는 2014년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파트타임 교육과정 제공을 시작으로, 2020년 6월까지 누적 매출 800억, 누적 수강생 수 20만 명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패스트캠퍼스는 데이터사이언스, 프로그래밍 같은 디지털 스킬을 중심으로 한 실무 영역 외에도 콜로소 브랜드를 통한 자영업자 대상 요리, 제과?제빵, 사진 등과 같은 직업 스킬, 외국어 교육까지 성인을 대상으로 한 모든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연초 120여 개 과정에서 2배 이상 늘어난 250여 개 과정을 판매하고 있으며 개발 인력 역시 2.4배 증가하는 등 적극적인 콘텐츠 제작 투자가 이뤄지고 있다.
패스트캠퍼스는 지난해 2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 구독 서비스(FAST CAMPUS for Business)를 론칭했다. 이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월 단위 구독형 서비스로, 신청 기업의 임직원이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기업에게 가장 필요한 트렌디한 분야의 교육 콘텐츠를 최고의 현업 전문 강사진의 인사이트와 함께 제공하고 있어 LG전자, CJ제일제당, 이마트, KT, 카카오모빌리티 등 국내 유수의 기업으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