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와 화사의 선공개 곡 '딩가딩가'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마마무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의 수록곡 '딩가딩가' 솔라 화사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페이스 라인을 따라 앞머리만 땋은 헤어스타일과 머리핀 등으로 힙한 뉴트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
또한 긴 웨이브 머리에 큐빅으로 장식된 시스루 드레스로 우아하면서도 펑키한 매력을 드러냈다.
반면 양 갈래 머리를 한 화사는 독특한 패션 아이템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원색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준다.
강렬한 레드립에 링 귀걸이로 이국적인 느낌을 더하며 화사만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배가했다.
이처럼 문별과 휘인에 이어 솔라와 화사의 개인별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된 가운데 화려한 파티 퀸으로 변신한 마마무가 선공개 곡 '딩가딩가'로 보여줄 퍼포먼스에 이목이 쏠린다.
1년 만의 완전체 컴백으로 20일 수록곡 '딩가딩가' 선공개를 시작으로 마마무만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선공개 곡 '딩가딩가'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모두가 힘든 현 상황을 신나게 이겨내자는 마마무만의 발랄 모멘트로 올가을 리스너들에 비타민 D 같은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20일 수록곡 '딩가딩가'를 선공개한 뒤 다음 달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을 발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