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X화사, 뉴트로+펑키 매력...'딩가딩가' 콘셉트 포토 공개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마마무 솔라X화사, 뉴트로+펑키 매력...'딩가딩가'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0.10.18 10:14
0 0

마마무 솔라 화사의 '딩가딩가'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RBW 제공

마마무 솔라와 화사의 선공개 곡 '딩가딩가'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마마무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의 수록곡 '딩가딩가' 솔라 화사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페이스 라인을 따라 앞머리만 땋은 헤어스타일과 머리핀 등으로 힙한 뉴트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

또한 긴 웨이브 머리에 큐빅으로 장식된 시스루 드레스로 우아하면서도 펑키한 매력을 드러냈다.

반면 양 갈래 머리를 한 화사는 독특한 패션 아이템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원색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준다.

강렬한 레드립에 링 귀걸이로 이국적인 느낌을 더하며 화사만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배가했다.

이처럼 문별과 휘인에 이어 솔라와 화사의 개인별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된 가운데 화려한 파티 퀸으로 변신한 마마무가 선공개 곡 '딩가딩가'로 보여줄 퍼포먼스에 이목이 쏠린다.

1년 만의 완전체 컴백으로 20일 수록곡 '딩가딩가' 선공개를 시작으로 마마무만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선공개 곡 '딩가딩가'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모두가 힘든 현 상황을 신나게 이겨내자는 마마무만의 발랄 모멘트로 올가을 리스너들에 비타민 D 같은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20일 수록곡 '딩가딩가'를 선공개한 뒤 다음 달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을 발표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