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전참시' 함연지, 꿀 뚝뚝 신혼 생활 공개...역대급 하이텐션 애교 폭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전참시' 함연지, 꿀 뚝뚝 신혼 생활 공개...역대급 하이텐션 애교 폭발

입력
2020.10.15 11:01
0 0
'전참시' 함연지가 출연한다. MBC 제공

'전참시' 함연지가 출연한다.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함연지가 달달한 신혼생활을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26회에서는 라면집 딸이자 뮤지컬 배우인 함연지의 특별한 일상이 전파를 탄다.

함연지 부부의 달콤한 신혼생활이 시청자들의 잠들어 있던 연애 세포를 심폐 소생시킬 예정이다.

이날 함연지는 훈남 남편과의 꿀 떨어지는 결혼생활을 만끽한다. 아침에 눈 뜨자마자 커플 스트레칭을 하는가 하면 남편 옆에 꼭 붙어 있는 껌딱지 애정을 과시해 안방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무엇보다 함연지의 애교가 스튜디오를 뒤집어놨다고 한다. 함연지의 역대급 하이텐션 애교에 남편 역시 입꼬리가 내려올 틈이 없었다.

'전참시' 함연지가 남편과 꿀 떨어지는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MBC 제공

'전참시' 함연지가 남편과 꿀 떨어지는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MBC 제공

이에 함연지 매니저는 "연지님은 평소에도 애교가 많지만 남편분과 있을 땐 세상 러블리하다"라고 제보해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함연지 부부는 알콩달콩 아침상을 함께 차리며 달달 지수 폭발하는 모습을 보인다. 아내에게 늘 미소로 응답하는 남편과 함연지의 살림꾼 면모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날 깜짝 등장한 스페셜 매니저는 "미래의 내 아내는 이 영상을 안 봤으면 좋겠다"라며 함연지 남편의 넘사벽 다정다감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24시간 핑크 모드 결혼생활에도 부부싸움은 있다. 함연지는 남편과의 부부싸움에 대해 깜짝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본격 결혼장려 함연지 부부의 반전은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함연지의 신혼 일상은 17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2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